막장운영 불량센터바디체인지 본선은?초콜릿 복근을 만드는 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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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래 검색 조건을 선택한 후 검색을 하거나 그림에서 운동부위를 선택하면 다양항 운동법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.
 
 (총 315건)
05:15
뱃살 불꽃놀이 4분 댄스운동  [0]
안녕하세요 오늘은 퐈바박 초콜릿 복근을 가진 체대언니가 제안하는 뱃살 다이어트 4분 댄스 운동을 준비했는데요. 뱃살에 있는 체지방을 불꽃놀이처럼 팡팡! 터트려버릴 치트키 동작들로 준비했고..
바디웨이트(홈트레이닝) | 운동부위 : 몸 전체 ( total body work) 운동기구 : 바디웨이트(홈트레이닝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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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:11
캐딜락:싸이스트레치  [0]
이 동작은 복부와 코어근육 및 하체근육, 상체의 안정성 향상과 협응력을 향상시켜주는데 도움을 줍니다.
필라테스 | 운동부위 : 몸 전체/whole body 운동기구 : 캐딜락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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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:23
캐딜락:타워  [0]
이 동작은 복부와 척추, 하체의 유연성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.
필라테스 | 운동부위 : 몸 전체/whole body 운동기구 : 캐딜락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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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:27
TRX : 힙/하체근력 강화운동 (어시스트 런지)  [3]
이번 동작은 허벅지와 엉덩이에 효과적인 운동입니다. 런지 동작시 균형이 깨지기 쉬운데 TRX를 잡고 운동을 하기 때문에 균형을 잡는데 훨씬 더 도움이 됩니다.
TRX /케틀벨 | 운동부위 : 허벅지 앞쪽/thigh quadriceps 운동기구 : 티알엑스(TRX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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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:05
BOSU-플랭크힙업다운  [0]
전신에 힘이 가해지는 플랭크 자세의 응용동작입니다. 코어의 자극이 가있는 상태에서 복부와 허리에 자극을 효과적으로 줄 수 있습니다.
BOSU/볼 | 운동부위 : 엉덩이/hip 운동기구 : 엑서사이즈볼.보슈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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